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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지원과

"알권리를 충족시키는 편리한 [행정정보공개제도][민원행정제도][학원,교습소관리][행정절차 제도] 정착"

  • 함안교육의 역사에 대한 각종 자료들을 체계적으로 수집.보존.활용케 함으로써 지역사회에 대한 애향심을 갖도록 하겠으며, 행정정보공개는 고객이 신속하게 열람토록 하여 불편이 없도록 하겠으며, 비공개일 경우에는 최단시일내에 우편.전화로 통보하여 고객이 1회이상 방문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인사고충 상담을 위하여 담당자 직접 면담, 전화, 인터넷 등 상담창구를 다양하게 운영하여 직원들의 인사고충이 해소될 수 있도록 하겠으며, 우리 교육지원청에서 시행하는 지방공무원채용시험에 대하여 채용계획을 일반인과 직원들이 열람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게시 하겠습니다.
  • 7일 이상 소요되는 민원이나 고객이 원하는 경우 중견공무원을〔민원후견인〕으로 지정하여 처리가 신속히 이루어 지도록 하겠습니다.
  • 산하 초등학교.중학교 및 사업소에 대한 교육행정종합감사는 정기적으로 실시하되 감사받는 기관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수감일정을 협의 하겠습니다.
  • 우리 교육지원청이 신년도에 지향할 교육의 기본방향과 주요업무계획은 전년도 12월까지 사업별 담당 부서 및 담당자를 명시한 주요업무 시행계획은 신년 개시 후 2개월 이내에 수립하고 이를 홈페이지에 게시하겠습니다.
  • 학교운영위원회 위원들에게 연1회 이상 연수를 실시하여 운영위원들의 전문성을 신장 하겠습니다.
  • 학원설립 및 교습소신고와 관련한 민원을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이해와 편리를 도모하기 위하여 민원처리 절차 및 구비서류 등을 홈페이지에 게시 하겠습니다.
  • 각종 입찰에 관한 사항 및 계약사항을 고객이 쉽게 볼 수 있도록 인터넷 등에 전자입찰제로 시행하여 행정운영의 투명성을 높이겠습니다.
  • 폐지학교는 '폐교재산의활용촉진을위한특별법'과 '지방재정법'에 의하여 투명하게 관리함은 물론 이를 활용하여 교육재정의 확충에 기여토록 하겠습니다.
  • 주요한 학교시설공사는 설계단계부터 학교 관계자등과 협의하고, 주요사업의 경우 설계심의위원회를 개최하여 지역주민이나 전문가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한 후 시행 하겠습니다.
  •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복사기, FAX, 컴퓨터, 전화기를 민원용무와 관련하여 무료로 사용 하시도록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으며, 신문, 잡지, 돋보기 안경, 사탕, 냉.온정수기 등을 비치하여 기다리시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편의를 제공 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창구

서비스별 주요업무 안내
담당부서 주요업무 전화번호 모사전송(FAX)
행정지원담당 ㆍ청사 안내 및 민원행정 서비스에 관한 사항
ㆍ지방공무원 인사 및 감사에 관한 사항
055) 580-8060~6 055) 582-4945
교육협력담당 ㆍ학교운영위원회에 관한 사항
ㆍ학원 및 교습소에 관한사항
ㆍ사립유치원 설폐에 관한 사항
055) 580-8080~3
교육재정담당 ㆍ예산편성 및 관리에 관한 사항
ㆍ입찰 및 계약업무에 관한 사항
ㆍ폐지학교 관리에 관한 사항
055) 580-8070~4
시설지원담당 ㆍ입찰 및 계약업무에 관한 사항
ㆍ학교시설공사 관리.감독에 관한 사항
055) 580-8090~3
전산정보담당 ㆍ정보시스템 관리에 관한 사항
ㆍ정보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사항
ㆍ정보공개, 초중학교 정보공시에 관한 사항
055) 580-809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