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모바일용 메뉴

홈 알림·참여교육소식학교소식

학교소식

학교소식 상세보기
가야초, 여름방학 영어캠프로 즐거운 모험을 떠나요!
작성자 박미진 등록일 2022.08.12

 

가야초, 여름방학 영어캠프로 즐거운 모험을 떠나요!

원어민과 함께하는‘Joyful & Adventurous’여름방학 영어캠프 운영

   

이번 캠프는 학생들이 원어민 영어보조교사, 영어전문회화강사와 함께 다양한 놀이와 체험을 경험하며 영어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일상생활에서 영어 의사소통 능력 향상을 도모하고자 실시되었다.

 

학생들은 3~4학년군(1), 5~6학년군(2)으로 나뉘어 아바타의 모험을 주제로 기본 어휘 익히기부터 4원소 팔찌 만들기, 나의 아바타 그리기, 아이클레이로 나만의 수호동물 만들기, 물총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였다.

 

6학년 학생 왕윤은 원어민 선생님과 수업시간에 해보지 못한 다양한 활동을 함께할 수 있어서 즐거웠고, 배운 영어표현들을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원어민 영어보조교사 Rose학생들이 즐겁게 영어캠프에 참여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고, 다양한 영어 표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데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The students enjoyed themselves by participating in the English camp. This camp was a good chance to hear different ways of speaking English.)”고 소감을 밝혔다.

첨부파일